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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LM Multi Agent: Customer Service를 기깔나게 자동화하는 방법 (설지원)

LLM Multi Agent Customer Service를 기깔나게 자동화하는 방법.pdf
972.5KB
에이전트 - 미션, 행동, 도구, 외부지식 기반으로…

Single Agent

Agent 동작

헬스케어 도메인

→ too many tools

Multi Agent

Agent를 객체로 많들어서 Agent Agent 질의 응답을 할수 있게 구현..
Sub Agent가 병렬 처리.
시간보다는 정확성이 중요… → 2분 소요

GPT4 vs Multi Agent

GPT4

Multi-Agent

Conclusion

전문적이고 복잡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서 다양한 작업이 필요
Multi Agent로 책임의 분리가 성능을 이끈 주요한 포인트
Single Agent로는 많은 역할이 필요할 때 특정 수준 이상으로 성능을 높이기 어려움
회사와 같음 CEO가 모든 것을 할 수 없게 되면, 큰 문제를 쪼개고 위임한다!